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사랑, 행복, 나눔’의 비전으로 서로서로 건강한 행복공동체를 만들어, 사랑과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목 | 2004년도 상반기 환경행정서비스헌장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공표 | ||||
---|---|---|---|---|---|
부서명 | 환경보호과 | 등록일 | 2004-09-13 | 조회 | 4279 |
첨부 | |||||
서천군행정서비스헌장제정및운영조례 제10조의 규정에 의하여 행정서비스헌장제도(환경행정분야)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표합니다.
1. 조사개요 ○ 조사대상 : 환경행정분야 서비스 헌장 ○ 조사기간 : 2004. 6. 16~7. 5(20일간) ○ 조사방법 : 설문지를 활용한 우편조사 및 일대일 면접조사 ○ 조사기관 : 서천군 환경보호과 ○ 대상인원 : 군민 286명 2. 조사내용 ○ 고객만족도 : 담당공무원의 사전정보수준, 정확성, 고객응대태도 등 ○ 이행표준 달성도 : 헌장의 이행표준에 어느 정도 충족시켰는가 여부 ○ 인지도 : 헌장의 제정여부와 내용을 고객이 어느 정도 알고 있는지 여부 3. 조사결과 ○ 환경행정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 81.5점/100점 ○ 이행표준달성도에 대한 고객만족도 : 76.8점/100점 ○ 행정서비스헌장에 대한 인지도 : 61.2점/100점 4. 조사결과 분석 ○ 환경행정서비스의 인지도가 상대적으로 저조한 바, 인지도 제고를 위한 홍보 강화 방안 강구 ○ 이행기준을 좀 더 계량화하는 등의 재정비를 통한 이행표준 달성 노력 필요 |
이전 | |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