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사랑, 행복, 나눔’의 비전으로 서로서로 건강한 행복공동체를 만들어, 사랑과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목 | 서천군민, KT의 모든 서비스 누린다 | ||||
---|---|---|---|---|---|
작성자 | 정책기획실 | 등록일 | 2018-02-05 | 조회 | 379 |
등록일 | 2018-02-05 | ||||
첨부 |
![]() ![]() ?atchFileId=FILE_000000000135588&fileSn=0 사본 -행복한 군민 희망찬 서천(BI).jpg |
||||
|
|||||
서천군민, KT의 모든 서비스 누린다
- 서천군, 지속적인 KT관계자 면담 및 건의서 제출 추진 - 서천군민들은 오는 3월 1일부터 KT 올레홈 서천점을 플라자급으로 이용 할 수 있게 됐다. 그동안 서천군민들이 이용 가능했던 유선서비스는 신규가입이었던 반면 KT 서천점이 올레홈에서 플라자급으로 격상됨에 따라 이용내역 조회, 위치추적, 명의면경 등 모든 서비스가 제공 될 예정이다. 지난해 서천군(군수 노박래)은 KT 올레홈 서천점의 폐쇄 계획 검토소식을 접하고 이를 막고자 KT 홍성지사장 및 KTCS 대전사업단장 등 기관 관계자와의 지속적인 면담을 추진했다. 또한, 군민들의 생활편의를 위해 꾸준히 ‘폐쇄 철회 및 서천점 플라자급 원상회복’ 건의서를 제출한 바 있다. 이에 따라 홍성지사장과 KTCS 대전사업단장은 긍정적 검토를 약속했고 올레홈을 주민들의 이용편의를 증진시킨 플라자급으로 업그레이드 하기로 결정했다. 노박래 서천군수는 “KT 서천점의 플라자급 원상회복은 군민여러분과 군의회의 적극적인 협조로 얻어낸 성과이며, 군의 수장으로서 군민과 함께 이뤄냈기에 더욱 기쁘다”며 “고령화율이 32%에 달하는 서천군의 현실에서 이번 조치로 군민의 불편함 해소와 함께 기업유치와 폴리텍대학 개교 등에 있어 지역이미지를 개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본 보도 자료에 대한 문의 ◎ 관련부서: 서천군청 정책기획실 정책기획팀 ☎ 041-950-4001 |
이전 | |
---|---|
다음 |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상업적 이용 및 변경 가능)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