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사랑, 행복, 나눔’의 비전으로 서로서로 건강한 행복공동체를 만들어, 사랑과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목 | 서천군, 민원 서비스 향상을 위한 공무원과 군수와의 대화 열어 | ||||
---|---|---|---|---|---|
작성자 | 최경진 | 등록일 | 2024-07-26 | 조회 | 178 |
등록일 | 2024-07-26 | ||||
첨부 |
![]() ![]() ?atchFileId=FILE_000000000181931&fileSn=0 민원 서비스 향상을 위한 공무원과 군수의 대화.jpg |
||||
|
|||||
지난 25일 김기웅 서천군수는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해 민원담당 공무원들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가장 빠르고 생생한 주민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직접적 민원을 처리하는 민원 창구 직원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민원서비스 개선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기웅 군수는“이번 집중호우 피해지원을 위해 다양한 부서에서 여러 민원을 정확하고 친절하게 응대하는 직원들이 있어 든든하다”며“군민과 공무원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쾌적한 민원실 환경 조성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보도기사 문의: 행정복지국 민원지적과 (041-950-4031) |
이전 | |
---|---|
다음 |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상업적 이용 및 변경 가능)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