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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2023 정보통신 보조기기 보급사업 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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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명 | 자치행정과 | 등록일 | 2023-05-08 | 조회 | 5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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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tchFileId=FILE_000000000174894&fileSn=0 2023년 정보통신보조기기 보급사업 추진계획(수정).pdf ![]() ?atchFileId=FILE_000000000174894&fileSn=1 정보통신보조기기_신청서 외 2부.zip ![]() ![]() ?atchFileId=FILE_000000000174894&fileSn=2 2023년 정보통신보조기기 신청 관련 서식.hw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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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정보통신 보조기기 보급사업 안내> □ 추진기간 : 2022. 4. ~ 12. ①신청 및 접수 : 5.8(월) ~ 6.23(금) ②심층상담 및 서류평가 : 6월 ~ 7월 ③보급대상자 선정 결과 발표 : 7.19(수) ④개인부담금 납부 : 7.21(금) ~ 7.31(월) 열흘간 ⑤보조기기 배송 : 8월 ~ 9월 ⑥이용실태 점검 : 10월 ~ 11월 □ 보급제품 : 125종(시각 66종, 지체·뇌병변 21종, 청각·언어 38종) / 홈페이지에서 상세기종 확인 가능 □ 지원내용 : 보조기기 가격 기준 80% 지원 -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장애인(90% 지원) □ 제출서류 : 정보통신보조기기 신청서 1부, 장애인증명서 1부 또는 국가유공자확인서 1부(필수) - 법정대리인동의서 1부, 위임장 1부(선택) □ 유의사항: 추진 계획 <붙임 7>의 보급업체별 납부계좌 게시 불가 - 확인이 필요할 경우 041-950-4052로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신청방법 : 홈페이지 신청권장 ①홈페이지 : https://www.at4u.or.kr → 보조기기 신청 → 온라인 신청에서 신청서 작성 ※상담 전화 : ☎ 1588-2670(보조기기 신청·접수 안내) ②우편 및 방문 : 신청서 및 해당서류 제출 ※신청서 서식 : 정보통신보조기기 홈페이지 및 군 접수처에서 제공 -방문 접수처 : 자치행정과 정보통신팀(☎ 041-950-4052) -우편 접수처 : 충남 서천군 서천읍 군청로57 자치행정과 정보통신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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