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속보](사)홍성.예산.보령.서천지역 범죄피해자지원센터 따스한 정성의 성금모금 운동
(사)홍성.예산.보령.서천지역 범죄피해자지원센터는 2009년 1월20일 오후 2시30분경 대전지방검찰청 홍성지청 2층 대회의실에서 국가시책인 범죄피해자및 가족들에게 보람차고 실질적인 보호.실천을 위한 성금모금 운동을 펼쳤다.
대전지방검찰청 홍성지청장 정병하는 범죄로부터 피해를 당한 어려운 이웃에 써달라고 성금 30만원, 윤동빈 홍성지역 범죄피해자 지원센터 이사장은 20만원, 회원들과 함께 모금함에 두손 모아 정성으로 넣었다.
지원센터 담당계장도 직접 모금함에 정성을 담았다.
2009년 1월 초부터 모아진 성금.성품은 1월22일 홍성지청현관앞에서는 피해자및가족께, 혹는 지역별 봉사위원들이 직접 전달할 계획이다.
정병하 홍성지청장은 평소 사법의 정도 처리와 어려운 이웃을 위하는 나눔의 봉사.실천이 항상 넘쳤고, 사명감이 투철한 모범공직자다.
또한 정병하 지청장은 범죄피해자지원센터 발전에 열정과 노력을 투입, 후원해준 결과로 굳건한 봉사초석이 마련된 본 지원센터의 공로를 봉사회원들께 돌렸다.
이날 지원센터 성금모금 운동에 참여한 봉사회원 모두에게 이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라고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최근 사법 시스템 변모가 가해자 중심에서 피해자 중심으로 변화되는 과도기 시점에서 실질적 피해자 보호.지원에 더욱 공헌하여 더불어 사는 국가와 사회를 만들어 줄것을 당부했다.
아프리카의 성자 슈바이쳐 박사 실천.봉사 철학을 상기시키면서, 봉사의 대상을 찿고 봉사를 직접 실천하는 여러분들이 바로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들이라고 천명했다.
회원과 피해자 및 가족들 모두는 홍성에서의 정병하 지청장 일정기간 동안의 임기를 너무나 아쉬워 했다.
대전지검 홍성지청 관할지역은 4개지역 즉, 홍성.예산.보령.서천지역 이다.
(사)홍성지역 범죄피해자 지원센터는 4개지역내 범죄로 부터 피해를 당한 피해자 및 가족에게 국가 시책을 받들어 보호.지원을 하고있다.
(사)홍성.예산.보령.서천지역 범죄피해자지원센터 홈페이지: http://www.hsvc.or.kr
상담 전화: 041-631-4915 , 640-4579
|